로디아 No.11 가죽 케이스 with SLIP ON SIERRA 문구광의 일상

저번에 산 로디아 메모 패드가 합성피혁이라 너무 얇아서 아쉬워하다가 이번에 핫트랙스에서 가죽케이스를 보고 한 눈에 반해서 샀습니다. 10% DC이기도 했구요. 
케이스랑 같이 찍었습니다. 안에 있는 건 당연하지만 로디아 No.11.
그리고 일본의 SLIP-ON이라는 일본의 모 가죽&잡화 메이커에서 만든 로디아 No.11 메모패드용 미니 볼펜입니다.
플라스틱 샤프처럼 생겼지만 (물론 같은 버전의 샤프도 있죠. 우리나라에 아직 안 들어와서 못 샀지만) 볼펜입니다. 딱 들어맞는데 문제는 이거 수입해 온 곳에서 리필 볼펜을 안 팔아요. 많이 치명적이죠. SLIP-ON은 라쿠텐에도 샵을 열고 있는데, 해외배송된다고 써 있어서 머리 굴리면서 마구마구 담고 있었는데, 제가 한 오천엔 사지 않음 수입 들어온 거 사는 거보다 더 들기에 포기했습니다. 거긴 비싼 건 너무 비싸고 싼 건 너무 싸서요. 흑흑흑. (SLIP-ON제 로디아 메모 패드 가죽 커버는 오만원 가까이 되는 걸요. 흑) 

그리고 이건 덤.
EED가 새 스트랩을 달았습니다.
천이라서 손에 착 감겨서 참 좋아요. :-)

덧글

  • 곰부릭 2008/06/04 00:13 # 답글

    오우 주변기기가 업그레이드 되었군요^^
    카메라 스트랩 예뻐요~
    로디아 케이스용 펜으로 제브라에서 나온 미니 샤프&볼펜이나(리필도 국내판매) 하이테크씨 미니는 어떨까요? 잘 어울릴것도 같은데요^^
    (지금 사진 올리신 펜 저도 분명 있었던거 같아요! 누군가 일본갔다 오면서 사다준거 같은데~~;;!!)
  • 네메시스 2008/06/06 00:06 #

    더 긴 거 할까 하다가 역시 저 빨간 게 이쁘지 싶어서 샀어요. (게다가 핫트랙스 10% 세일중이었고) 프랑스 국기색은 보긴 예쁜데 실제로 걸어두면 임팩트가 약해보여서 관뒀죠.

    하이테크씨는 슬림 미니를 다른 거에 꽂고 있는데요. 저 로디아보단 약간 길어요. 그래서 꽂고 다니기 좀 그렇고. 제브라 미니 샤프&볼펜은 한 번 찾아보죠. 뭐.

    그리고 SLIP-ON 거는 갖고 계실지도 모르겠네요. 나중에 찾으시면 보여주세요.
댓글 입력 영역